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 첫 장난감 플레이그로 플레이엔런볼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5월 19일 선물받은 장난감과 물려받은 장난감으로 잘 키워왔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가지고 놀던 장난감들에게 관심이 떨어지면서 새로운 장난감을 사줘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 마트 아기 장난감 코너에서 6개월이상으로 제품들을 보다가 눈에 들어온 플레이그로 플레이엔런볼 둥글한 공모양에 아기가 빨기 좋게 다양한 모양들로 장식되어 있어서 아기가 좋아할꺼 같아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플레이그로 플레이엔런볼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분명 볼 모양인데 말랑한 줄들에 모형들을 끼워서재미나게 만들어져 있네요!


 

포장 뒷면에는 간략 설명! 운동, 인지, 촉감, 시각을 발달시켜주는 장난감이라고 아이콘으로 간략하게 표시되어있네요!


 

포장을 뜯을때 아래쪽으로 플라스틱 줄이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가위를 이용해서 분리시켜줘야하네요!

 

 

포장에서 분리된 플레이그로 플레이엔런볼의 모습입니다. 동글동글한 모양에 색감도 다양하니 예쁘네요!

 

 

아기가 구강운동을 할수 있게 다양한 모양들이 달려있어서 물고 빨기 놀이를 위해 재미나게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한쪽으로는 아기의 거울놀이를 해줄수 있는 자그마한 미니거울까지 되어있어 여러가지로 놀아줄수 있겠네요!

 

 

볼 가운데로는 투명한 모레시계 모양으로 안에 구슬이 들어있어서 딸랑이 역할도 할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구입하고 살펴보니 복합기능 장난감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 매트에 올려두면 뒤집기해서 만지작 거리면서 놀고있는 아기의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처음에는 누워서도 들어보더니 무게가 무거웠는지 요즘은 뒤집기자세나 좌우로 뒤척이면서 건드리며 놀고있네요! 아주 작은공으로 아가가 가지고 놀던 아가가 이제 큰 볼 모양을 가지고 노는 모습에 우리 아가 벌써 많이 컸구나 싶어 뿌듯하면서도 울컥하고 그러네요! 요즘은 하루하루 부쩍 커가는 모습에 이 시간을 붙잡고 싶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