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페도라 L5 그레이 유모차 조립과정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출산하고 나선 언니가 사용하던 디럭스 유모차를 물려받아 계속 사용하고 있다가 언니의 둘째 출산으로 돌려줘야할 시기가 다가와서 유모차를 알아보기 시작했네요! 거의 2달 정도 계속 알아보고 베페도 2군데 가서 실제품도 보고 계속되는 고민을 하다가 최종결론으로 페도라 L5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은 3월 중순에 했으나 L5 카프리콘 그레이는 1달의 기다림이 필요하다고해서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었네요! 육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4월28에 구입한 페도라 L5 카프리콘 그레이를 받게 되었네요! 받은 기념으로 페도라 L5 조립과정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포장을 풀기전 반품에 필요한 포장방법이 나와있어서 잠깐 담아 보았습니다. 다행히 제품은 불량없이 잘 도착해 주었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낸 페도라 L5 구성품의 모습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오가닉 이너시트와 보낭커버는 전날 도착해서 2틀에 걸쳐 나눠서 받았네요!

 

 

조립을 하려면 필수 설명서와 정품등록에 필요한 시리얼넘버가 적혀있는 카드가 들어있네요!

 

★ '정품등록은 쁘레베베샵에서 회원가입후 시리얼 등록하시면 되세요!'


▶ 유모차 조립시작!

 

 

1. 남편이 설명서를 봐가면서 조립을 시작 가장먼저 유모차 뒷바퀴과 브레이크 패달을 연결해 주었어요! 좌우로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끼워 주시면 끝!

 

 

2. 접혀있던 유모차를 펼쳐서 화살표 방향으로 뒷바퀴와 브레이크 발판이 달린 봉을 끼워 주시면 되세요!

 

 

3. 뒷바퀴 장착하고 담아 본 모습입니다. 바구니는 별도 장착이 아닌 유모차 본체에 달려있어요! 바구니는 총 5kg까지 실을수 있어 장보러 갈때 편할꺼같아요!

 

 

4. 그 다음으로 시트 장착! 이미지에 표시된 부분을 좌우로 맞춰서 위에서 아래로 끼워 주시면 시트 장착 끝!

 

 

5. 시트장착까지 완료되었다면 조립의 막바지 인데요! 바로 차양막 부착! 이미지에서 나와있는 차양막과 유모차의 결합 부분을 끼워서 넣어주시면 간편하게 조립되네요!

 

 

5. 차양막까지 장착한 페도라 L5 모습을 잠깐 보여드리고 넘어갈께요!

 

 

6. 마지막으로 가죽으로된 안전바까지 장착하면 페도라 L5의 조립이 완료됩니다!

 

 

7. 조립을 완료하고 담아본 페도라 L5 카프리콘 그레이 전체모습을 측면에서 담아 보았어요! 차양막은 최대로 늘린 모습입니다. 프레임도 고급스럽고 손잡이와 안전바의 가죽과 그레이의 조화가 고급져 보이네요! 너무 맘에 들어요!

 

 

8. 최대 각도로 유모차를 눕혀본 모양입니다. 이제 유모차에서도 기저귀를 갈수 있게 되었어요! 일자 시트가 이 유모차를 선택하게된 제일 첫번째 이유였답니다. 기저귀 갈기를 위함이 외출시 정말 필요했던건데 대부분에 유모차들의 시트가 엉덩이 부분이 움푹 들어간 디자인이라 기저귀 갈기 일자시트 유모차는 저에게는 너무 좋았던 부분이네요!

 

 

9. 별도로 컵홀더의 컵을 장착하는 방법입니다! L5 손잡이 오른쪽에 보시면 컵홀더를 걸수 있는 부분이 되어있구요 컵을 위에서 아래로 끼워 주시면 끝! 아주 꽉 눌러서 끼워주셔야 빠짐이 없으세요!

 

 

10. 컵홀더까지 장착한 모습이에요! 각도 조절도 자유롭게 가능하네요!

 

 

11. L5 풋머프도 한번 끼워 보았네요! 두툼하니 아기가 따뜻해 하겠네요! 이제 날이 더워서 잠시 보관해두고 가을쯤 부터 꺼내서 사용해야겠네요!

 

 

12. 오가닉 이너시트를 장착해본 모습이에요! 기본 시트도 푹신하지만 훨씬더 푹신하니 아기가 좋아하네요! 신생아부터 태우시는 분들은 필수로 구입하셔서 아이를 흔들림없이 더 안정적으로 태우시면 좋을거 같아요^^

 

 

13. L5 방풍커버도 창착해본 모습이에요! 전에 사용하던건 전체가 투명이고 차양막도 짧아서 아기가 햇빛때문에 고생많이 했었는데 이제는 시야도 넓어지고 햇빛 강할때는 가리개도 있어서 더 좋아하겠네요!

 

 

13. 페도라 L5 구입하게된 이유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또하나 바로 분리없이 원터치로 접힌다는점! 접어서 보관하니 복잡하던 집에 공간도 생기고 너무 좋으네요! 차에 실을때도 분리없이 편한거 같아요!

 

※ 처음이라 접는게 어리버리 했지만 몇번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져서 너무 편리하게 잘되네요!

 


패드 세탁해서 첫시승한 아기의 모습이에요! 유모차가 바뀌어서 싫어할까봐 걱정했는데 자기도 편한지 의젓하게 누워서 여유를 즐겨주네요! 좋아해줘서 다행이에요! 기다림은 길었지만 역시 페도라 구입하길 잘했다 싶네요! 많은 엄마들의 고민이 디럭스 유모차는 너무 무겁고 휴대가 불편해서 망설여지지만 저는 엄마보다도 아가를 먼저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동네길에서 조금만 울퉁불퉁해도 수입 디럭스 유모차도 아이들이 흔들림이 느껴지는데 저런 작은 아가를 엄마때문에 휴대용에 태운다면 아가에게 너무 안좋을거 같단 생각을 했답니다. 휴대용 유모차는 너무 불안하고 엄마가 무거운거 조금만 감안한다면 우리아가가 안정감있는 유모차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 저는 어린 아가들은 무조건 디럭스 유모차 추천입니다!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