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후기이유식준비 이유식 재료보관 알알이쏙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후기이유식을 준비하면서 하루에 3끼라는 부분이 가장 고민을 많이하게 하였네요! 기존처럼 신선한 재료 준비해서 매일매일 만들어 주면 더 좋겠지만... 후기부터는 3끼에 같은메뉴를 하루에 3번 먹이기도 그래서 최소 이유식 하루에 2번은 만들어야 하기에 조금 더 시간을 단축할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 하루에 3가지 이유식을 만들어서 3일동안 먹인다는 결론! 단 재료는 6일동안 사용될 6가지 이유식에 필요한 재료들을 미리준비해서 냉동보관!  보관을 위해서는 이유식용 아이스몰드가 필요해서  착한가격에 많은 육아맘분들의 추천을 받은 이유식 알알이쏙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방식으로 준비할때 필요한 아이스몰드를 계산해서 육수용 아이스몰드 4구짜리 3개와 재료용 6구짜리 아이스몰드 넉넉하게 12개를 구입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알알이쏙 리뷰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제일 먼저 택배로 도착한 알알이쏙 제품을 모두 나열해서 담아 보았네요! 좌측의 조금 큰 알알이쏙 3개는 150g 4구 제품! (육수보관용) 우측의 작은사이즈 알알이쏙 12개는 45g 6구 제품! (재료보관용) 작은사이즈는 10개만 필요했는데 혹시나 여분이 필요할지 몰라서 추가로 2개 더 구입해 보았네요!

 

 

먼저 알알이쏙 150g 4구 제품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얼음을 빼는 방법이 그림으로 표시되어있고 쏙 눌러보라는 표시와 함께 밑바닥이 마치 버튼처럼 말랑하게 디자인 되어있는 부분을  볼수 있게 표시해 두었네요!


 

포장 뒷면에는 얼린 재료들을 쉽게 빼는 방법이 좀 더 자세한 그림과 순서로 적혀있네요! 그 아래로는 알알이쏙 장점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파랑, 초록, 하얀색 3가지 색상으로 구입! 알알이쏙 150g 4구 제품을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모습이에요!  알알이쏙 제품도 유사품이 너무 많아서 원조에는 뚜껑에 무궁화 그림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 이미지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다행히 무궁화 그림이 있어서 원조 제품으로 잘 구입하였네요!

 

 

파란색상을 대표로 뚜껑을 열고 담아 보았어요! 4개의 조금은 커다란 크기로 4칸을 육수로 채우면 3끼에 2칸씩 사용해서 총6끼를 만들수 있는 양이 나오네요!

 

 

조금더 가까이서 담아본 150g 알알이쏙 칸의 모습입니다.

 

 

알알이쏙의 특징인 하단 부분이 말랑하게 되어있어 이미지처럼 누르면 들어가게 제작되어있어 얼린 재료나 얼음을 꺼내기가 쉽게 되어있는 장점이 있네요!

 

 

층층이 쌓아올려서 냉장고에 보관하기에도 좋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다음은 알알이쏙 45g 6구짜리 제품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150g짜리와 동일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뒷면에도 동일하게 빼서 쓰는 방법과 좋은점이 적혀있네요!

 

 

알알이쏙 45g 6구 제품의 색상은 초록, 하얀색, 파란색, 분홍색으로 구입! 재료 구분해 담기에 좋을꺼같아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하였네요!

 

 

분홍색 제품을 대표로 뚜껑을 열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알알이쏙 45g 6구의 칸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한칸에 45g으로 한칸으로 하루 3끼 이유식에 들어가는 재료 하나가 준비되네요!  6칸이면 6일동안 총18개 이유식을 만들수 있는 한가지 재료가 준비됩니다!

 

 

마찬가지로 알알이쏙 제품의 장점을 150g 제품과 동일하게 하단부를 누르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12개의 알알이쏙 45g 제품도 마찬가지로 층층이 쌓아올린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이제 이유식 육수와 재료보관 아이스 몰드도 구입했으니 주말동안에 6일동안 사용될 재료와 육수를 만들어서 하나하나 보관하는 작업이 남았네요! 후기이유식도 화이팅 한번 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