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후기이유식준비 쿠첸 이유식밥솥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7월말 후기이유식을 앞두고 지난주부터 고민하면서 슬슬 윤곽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필요한 이유식 도구들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후기 부터는 진밥위주라 가장먼저 구입한 이유식 만드는데 편리함을 가져다줄 쿠첸 이유식밥솥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도착한 쿠첸 이유식 밥솥 포장 박스의 모습을 제일먼저 담아 보았네요! 박스크기도 아담하고 무게도 들기에도 가벼운 편이네요! 아무래도 후기부터는 하루에 3번이라 최소 하루 2개의 이유식은 만들어야 하기에 8월까진 날도 더울꺼같아 조금 편리하게 만들어보자라는 생각으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쿠첸 이유식밥솥 개봉기 및 리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이유식밥솥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양쪽 스티로폼의 보호로 안전하게 도착하였네요!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물을 모두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성은 이유식밥솥, 주걱,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전원선과, 계량컵은 잠시후 어디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큐첸 이유식밥솥의 모습을 따로 담아보았네요! 크기가 너무 작아서 너무 귀엽네요! 요 작은게 이유식을 해준다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이유식 밥솥 메뉴 버튼과 화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자동세척도 있고 일반 백미, 잡곡, 죽, 이유식 예약까지 작지만 성능이 다양하네요! 시간표시부분은 현재시간으로 자동으로 맞춰져서 계속 표시되어 있네요!

 

 

증기가 배출되는 부분도 커버가 분리가 되어 세척이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중요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은 2등급으로 작은 밥솥으로는 괜찮은 등급인거같네요!

 

 

이유식 밥솥 오픈 버튼의 모습도 담아보았어요 아래로 눌러주면 자동으로 뚜껑이 열리게 되네요!

 

 

이유식 밥솥을 열어보니 솥안에 전원책과 계량컵이 들어있네요!

 

 

꺼내본 내부솥의 모습! 가능한 밥의 양은 들어있던 계량컵으로 총3컵의 양을 할수있는 용량이네요! 이유식을 하기엔 충분한 크기네요! 아쉬운 부분은 손잡이가 없어서 옯길때는 밥솥본체의 손잡이를 이용해 같이 움직여줘야하네요!

 

 

솥을 꺼내고 보이는 이유식 본체 바닥에는 열판으로 되어있네요!

 

 

덮게 부분의 뚜껑도 분리가 되어 세척도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작지만 밥솥으로 갖출건 다 갖춘 제품이네요!

 

 

전기밥솥에 내부 솥을 넣고 담아본 모습이에요!

 

 

마지막으로 솥의 크기를 보여드리기위해 위해 제 손을 올려보았는데 딱 제 손바닥 만한 크기의 사이즈가 나오네요! 쿠첸 이유식밥솥을 구입한 이유는 후기이유식은 하루 3끼라 하루에 최소 2번의 이유식을 만들어줘야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기존 방식으론 너무 일이 많아질꺼같아서 시간을 조금이라도 벌고자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해서 테스트로 이유식 만들어본 결과 정말 편리하긴 하네요! 재료 갈아서 죽모드로 끓이면 끝! 처음이라 물조절이 관건이 될꺼같네요! 후기부터는 조리는 편리하게 메뉴는 가능한 다양하게 진행해 봐야 할꺼같네요!

 

copyright@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