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후기이유식준비 실리만 실리콘 국자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유식 밥솥을 구입후 이유식을 퍼서 담아야하는데... 집에있는 스테인레스 국자는 솥에 기스라도 날까봐 사용하기가 망설여져서 자그마한 사이즈의 실리만 실리콘 국자를 구입해 보게되었네요! 후기 이유식인데 준비할것들이 초기보다 많은거같네요! 간략하게 실리만 실리콘 국자 리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아담한 사이즈의 실리만 실리콘 국자를 포장체로 담아 보았네요! 색상은 로얄블루! 시작이 무섭다고 실리콘 제품하면 실리만으로 계속 구입하게 되네요!


 

포장지에 적인 플래티넘 실리콘 100% 표기와 냄비에 걸칠 수 있어 편리하고 실리콘의 내열성으로 손잡이의 손상을 줄일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포장 뒷면에는 취급시 주의사항과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주의사항의 내용에는 세척 및 소독에 관한 자세한 방법이 적혀있어 사용전애 읽어보길 잘했다 싶었네요!

 

 

포장을 모두 제거하고 담아본 실리콘 국자의 전체 모습입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실리만 국자는 전체가 실리콘 재질은 아니고 이미지에서 보이듯이 회색부분은 프라스틱 재질이고 로얄블루 색상 국자앞부분과 손잡이의 색상이 들어간 부분만 실리콘으로 되어있네요!

 

 

세척을 하실때는 이미지 처럼 분리해서  아기전용식기세제를 이용해서 세척하신후 열탕소독은 실리콘 부분만 해주는게 좋다고 되어있네요!

 

 

실리만 실리콘 국자의 앞부분을 확대해서 담아몬 모습입니다. 국자부분 크기는 대략 6.5x6.0cm 사이즈로 아담하니 이유식용으로 딱 좋은 사이즈라 생각되네요!

 

 

손잡이 부분에는 심플하게 실리만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손잡이에 실리콘 부분은 국자를 뜨거운 냄비에 걸쳐놓을때 변형이 없도록 실리콘 부분으로 기대 놓는 용도라고 하네요!

 

 

실리콘 국자의 신축성을 보여드리기위해 손으로 눌러본 모습! 좋은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 떨어져도 망가질 위험이 없는게 실리콘 제품의 장점인거 같네요! 아기도 보자마자 가지고 놀겠다고 달라고 하도 보채서 얼른 세척하고 소독해서 손에 쥐어 줬더니 한참을 재미나게 만지고 빨고 하면서 가지고 놀았네요!  후기이유식 기간동안 이 국자로 열심히 이유식 퍼서 준비해 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